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진짜 아빠들 중 1등은 이런 생각으로 살까?

진짜 아빠들 중 1등은 이런 생각으로 살까?
어렸을 때 있었던 일인데 갑자기 생각나네요
그녀에게는 어렸을 때 피아노 학원을 다녔던 누나가 있었다. 그녀와 나는 세 살 차이가 난다? 내가 초등학교 저학년 때 태어났으니 아마 초등학교 고학년이었을 것이다.
그 누나가 전화를 걸어 이름이 '@@택배'라고 했다.
그녀는 전화를 받았고 uh mama 나는 그것이 너무 이상하다고 생각했다.
전화를 끊고 택배사에서 왜 엄마라고 했는지 물어보니 엄마번호라고 해서 일부러 배송사명으로 저장해놨다. 라고 생각했는데 지금 생각해보니 너무 이상하네요.
내가 납치당했는데 왜 그녀가 자기 엄마를 걱정할 거라고 생각했을까요? 아니면 부모가 없는 아이라고 생각하면 겁낼 것이 없다고 해서 놓아줄 거라고 생각했습니까? 내 인생이 정신없이 바쁘고 어머니를 걱정하고 싶지 않다고 어떻게 말할 수 있습니까?
그녀는 언니에게 남동생 3명과 여동생 1명이 있었던 것을 기억합니다. 그녀에게는 3~4명의 자매가 있었는데 한 명만 여자라고 말했습니다.
형제가 많은 큰딸은 그런 마음으로 살고 있을까? 나는 아이들도 많고 쓸 돈도 많은데 나를 납치하고 공갈범이 그녀의 부모로부터 돈을 갈취한다면 그것이 그녀의 부모에게 상처를 줄 것 같습니까?
그 후 누나는 피아노 학원을 자퇴하고 더 이상 서로에 대해 알지 못했는데 갑자기 생각하니 이상하다고..
어렸을 때 듣고 엄마에게 누나와 부모님을 많이 아끼는 것 같다고 말했는데, 엄마는 절대 그렇게 구하지 말고 그냥 엄마로 구하라고 하셨다. 했다 ..
형이 많으면 그런 마인드를 가지고 있을까?


추천사이트